GG뉴스/기독뉴스

“파키스탄이 울고 있어요...” 링킹더월드와 JR엔터테인먼트

은바리라이프 2010. 9. 30. 21:13

“파키스탄이 울고 있어요...”
링킹더월드와 JR엔터테인먼트, 파키스탄 어린이 돕기 자선 콘서트
 
성상현
▲ 링킹더월드와 공동주최한 JR 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 JR 엔터테인먼트
링킹더월드(대표 장철)와 JR 엔터테인먼트(대표 이주성)가 공동으로 지난 18일 대학로 로데오거리 야외무대에서 파키스탄 어린이를 돕기 위한 자선 콘서트 '파키스탄이 울고 있어요...'를 열었다. 이번 공연에서 모금된 성금은 전액 파키스탄 어린이 구호 활동을 위해 쓰인다.

이날 행사는 링킹더월드의 마이클 장 목사, 현대무용(고은실) 등을 비롯해 JR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아티스트들의 컬쳐 콘서트로 이루어졌다. 특히, 최근 'KING IZ BACK'이란 CCM 힙합 컴필 앨범 싱글을 발표한 CCM 힙합 사역자 연합 '4 Christ Crew'가 이번 자선공연에 함께 참여해 공연에 풍성함을 더했다.

이주성 대표(JR 엔터테인먼트)는 “우리들의 작은 열정이 고통 받는 파키스탄의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빛으로 전달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자선 콘서트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JR 엔터테인먼트는 온누리교회 바울공동체 문화사역 본부에서 시작해 길거리 예배, 다양한 음악 장르의 연합 공연, 문화 전반적인 콘텐츠를 아우르는 크리스천 문화 컴퍼니이며, 링킹더월드는 가난, 질병과 고통 속에 살아가는 전세계 어린이, 가정들의 생활 터에 다가가 하나님의 사랑으로 서로를 연결(Link)한다는 비전으로 세우는 국제긴급구호단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