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뉴스/문화읽기

[스크랩] 해리 포터와 사타니즘(Satanism)

은바리라이프 2008. 9. 3. 13:48
해리 포터와 사타니즘(Satanism)
 
 
신세계질서 조절계획(the New World Order Conditioning Plan)
 
 
 
신세계 질서 구상자들 중에서도 최고위급에 속하는 빌 램버트(Bill Lambert)는적그리스도가 나타나기 전에 대다수의 사람들이 위의 첫 두 부류 안으로 들어가서, 기독교 신앙에 그 기초를 둔 미국의 문화가 극적으로 변질되어야 한다고 분명하게 못박고 있다.

해리 포터로 말하자면, 그것은 부정할 수 없이 명백한 실효성 마법이고, 또 그것이 부모들에 의해 자식들에게 적절한 읽을 거리를 제공하는 것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따라서 이를 통해 우리가 내릴 수 있는 유일한 결론은, 대부분의 미국인들이 적그리스도를 받아들일 수 있는 적절한 지점까지 이미 이르렀다는 것이고, 수많은 종말 예언들이 열매를 맺고 있고, 또 다른 수많은 예언들도 성취될수 있는 발판들이.................




해리 포터와 사타니즘(Satanism)

"해리 포터(Harry Potter)" 시리즈처럼 어린 아이들을 마법의 기교에 꼭 끼워 맞추는 데 있어 뛰어난 조절 수단이 되는 책이 가공할 인기를 누린다는 데에 나는 깜짝 놀라 버렸다.

'구름떼 같은 해리 포터의 팬들'이라는 말을 주목하라. 또한 대박을 올리려고 혈안이 된 서점가에서는 그 '구름떼 같은 해리 포터의 팬들'을 한 명이라도 더 끌어들일 속셈으로 테마 파티들과 심혈을 기울인 여타 홍보전략들을 계획하고 있다는 것도 놓치지 마라. 신세계 질서 구상자들 중에서도 최고위급에 속하는 빌 램버트(Bill Lambert)의 말에 따르면, 상당수의 일반 대중이 자신을 수용할 태세가 돼 있지 않으면 적그리스도는 지구상에 모습을 나타낼 수가 없다고 한다.


우리는 이 사실을 염두해 둘 때, 해리 포터 시리즈가 뻔뻔스럽게 선보이는 마법이 일반 대중들에게서 그토록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사실은 미국과 다른 영어권 나라들에 살고 있는 일반 대중이 장차 적그리스도가 일어나면서 펼쳐 보일 마법과 고난도의 비술을 수용할 수 있도록 조건이 너무도 잘 갖춰지고 있다는 사실을 직시하지 않을 수 없다.

또한 램버트는 교황이 예루살렘으로 갈 때, 로드 마이트레야(Lord Maitreya)가 모습을 드러낼 것인데, 그때 세 가지 유형의 사람들이 있을 것이라고 이전에 언급한 적이 있다. 즉 첫째가 적그리스도를 기꺼이 영접할 수 있도록 의식이 적절히 자라난 사람들이고, 그 다음은 의식이 어느 정도까진 자랐어도 그것이 그리 높지 않기에, 좀더 계몽된 뒤에야 비로소 그를 영접할 수 있는 사람들이며, 그 마지막은 그를 결단코 영접하지 않을 사람들다.

그는 적그리스도가 나타나기 전에 대다수의 사람들이 위의 첫 두 부류 안으로 들어가서, 기독교 신앙에 그 기초를 둔 미국의 문화가 극적으로 변질되어야 한다고 분명하게 못박고 있다. 해리 포터로 말하자면, 그것은 부정할 수 없이 명백한 실효성 마법이고, 또 그것이 부모들에 의해 자식들에게 적절한 읽을 거리를 제공하는 것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따라서 이를 통해 우리가 내릴 수 있는 유일한 결론은, 대부분의 미국인들이 적그리스도를 받아들일 수 있는 적절한 지점까지 이미 이르렀다는 것이고, 수많은 종말 예언들이 열매를 맺고 있고, 또 다른 수많은 예언들도 성취될 수 있는 발판들이 속속들이 마련되고 있는 지금, 미국민들이 "적절하게 의식이 깨어 있는 수용자들"이 되어 적그리스도를 맞아들일 수 있는 지점까지 매우 빠른 속도로 다가가고 있다는 것이다. 해리 포터는 피리부는 사나이가 되어 그 길을 앞장 서서 걸어가고 있다.

사탄은 피를 불고 있고, 미국인들은 춤을 추며 그 뒤를 바짝 좇아가고 있는 것이다. 꼬마 교수(Little Professor)의 공동 소유주인 아이린 앨런(Irene Allen) 왈, 자기는 그 시리즈의 매력은 바로 패배자였던 주인공이 '능수능란한 마법사'로 변모되는 것이라 생각한다고 했다. 해리 포터하면 우리의 머리에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건 바로 그가 마술을 부리는 11살박이 "능수능란한 마법사"라는 사실이다.

그러니 당신은 이 책들을 자녀들에게 읽어주기를 원치 않을 뿐만 아니라, 분명 당신은 공립학교 교사들이 이 책들을 필수 교양 도서로 선정하는 것 또한 원치 않을지 모르지만, 분명 사탄은 당신이 애지중지하는 자녀들을 개조해서 그의 가치들과 그의 종교 그리고 그의 세계관을 받아들이게 하려 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우리는 해리 포터가 자신의 기술을 더 갈고 닦기 위해 마법의 학교에 출석하는 것을 본다.

만약 그 책이 해리 포터가 특히나 신비주의에 관한 자신의 지식을 계발하기 위해 학교에서 수업받는 걸 그리고 있다면, 그 책을 읽는 당신의 자녀 또한 그 어떤 마녀 집회에 참석하는 여느 마녀 부럽지 ?게 마법에 관한 지식을 잘 터득할 것이다.

그런데, 이것이야말로 신세계 질서 조절 계획(the New World Order Conditioning Plan)이라는 것을 아는가! 바로 적그리스도의 마법을 배우는 당신의 자녀들이 희생앙이 되어 적그리스도의 출현을 초래하고 있다는 걸 말이다.

여기 해리 포터 시리즈를 통해 아이들에게 가르쳐지고 있는 신비주의 교리들을 소개하고자 한다.


1. 혼이 없는 몸-Astral Travel

"두뇌와 심장이 작동하는 한, 당신은 혼이 없이도 존재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더 이상 자아를 느낄 수 없으며, 어떤 것도 기억할 수 없게 된다. 그리고 일단 그렇게 되면, 회복할 기회는 아예 꿈도 꾸지 말라. 당신은 그저 존재할 뿐이다. 빈 소라 껍질처럼 말이다."(The Prisoner of Azkaban, p.247)


2. 환생과 네크로먼시(죽은 자와의 영적 교감을 통한 점술)



"너는 우리가 사랑했던 죽은 자가 정말로 우리를 떠난다고 생각하니? 너는 우리가 극심한 고난의 때보다도 그들을 더 선명하게 떠올리지 않는다고 생각하니?...해리, 너도 알잖니. 넌 지난 밤에 너의 아버지를 정말로 본 거야...넌 그를 네 속에서 찾아낸 거라구."(The Prisoner of Azkaban, p.427-428) 이것은 아무도 죽지 않고 단지 또 다른 차원으로 변화되는 것이며, 그 차원에서는 살아있는 자가 죽은 자와 교통할 수 있다고 가르치는 기존의 마법을 그대로 답습하고 있다.


또한 마법은 특히 죽은 영들과의 교통을 가르치는데, 우리는 그것을 '네크로먼시(necromancy)'라고 부른다. "Witchcraft for Tomorrow"에서 도리인 밸리언트(Doreen Valiente)는 다음과 같이 전한다.

"헬로윈" 기간은 특히 죽은 자들의 영들과 교통하는 데 제격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죽은 자들과, 우리보다 먼저 간 가족들이 즐기던 고대부터 내려오는 축제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한 가지 흥미로운 것은, 해리 포터 시리즈의 저자 라울링(J.K. Rowling)이 연중 행사 중에서 헬로윈을 '아주 좋아하는' 명절로 꼽는다는 것이다.

그녀가 헬로윈을 사랑한다는 것은 라울링이 오컬트에 깊숙히 빠져 있다는 분명하기 짝없는 증거들 중 하나인데, 그녀의 책들의 내용만으로는 불충분한 증거를 보충해 주는 듯하다.


3. 기존의 권위에 대한 경멸



'마법사의 돌(The Sorcerer's Stone)'에서, 해리는 자신의 스승의 명령을 무시해 버리는데, 후에 그는 그 일로 인해 추앙을 받게 된다. 명령과 기존의 권위에 대한 순종은 하나님과 관련된 가치들이기에, 사탄 숭배자들은 기회 닿는대로 그것을 공격해 들어오는데, 마법은 사탄의 참된 본성을 반영하듯 허무주의와 무정부주의의 영역에서 작용한다. 그런데 생각해 보라.

감수성이 예민한 어린 아이들이 스승을 경멸한 후 추앙을 받는 해리를 보고서 과연 무엇을 배우겠는가!



4. 자신만의 현실 세계 창조


날아다니는 자동차들, 용들 그리고 마법과 요술 같은 해리의 환상 세계는 그 책을 읽는 독자들에게 '현실'이 되어 버린다. 모든 시대의 모든 아이들은 지금껏 자신들만의 상상의 나래를 펴 왔는데, 해리 포터는 바로 이 누구에게나 있는 상상력을 한 발짝 앞으로 확고히 전진시킨다.

즉 마법을 통해서 말이다. 다시 말해, 해리는 상상의 세계를 현실로 만들 뿐만 아니라, 실제 세계보다 더 흥미롭게 전개시켜 나가는 것이다.



5. 절대적인 선이나 악 같은 건 없다


'마법사의 돌'을 보면, 해리는 "절대적인 선이나 악 같은 건 없단다."라는 말을 듣는다. 이것이 바로 표준적인 마법이 주장하는 바이며, 그것은 1960년대 중반 이후로 대다수 우리의 아이들을 매료시켜 버렸다.

마법사들은 아무도 절대적인 진리를 알 수 없으므로 아무도 절대적인 가치들을 깨달을 수 없다고 믿는다. "감이 좋으면 그것을 해라(If it feels good, do it)."가 사탄이 즐겨 사용하는 말인 것이다.


6. 힘이야말로 참된 현실이다



역시 '마법사의 돌'을 보면, 절대적인 선과 악 대신, 해리는 힘이야말로 참된 현실이라는 자신의 믿음을 주장한다. 그런데 이것는 사탄의 성경이 내는 소리처럼 들린다. "병약자에겐 죽음을, 강한 자에겐 부를!"(p.30) 자, 그럼 해리의 대사를 사탄의 성경과 비교해 보자. "강한 자들은 복이 있나니, 땅이 그들의 것임이요, 약한 자들은 저주받았나니, 그들이 멍에를 유업으로 받을 것임이라!

강력한 자들은 복이 있나니, 그들이 사람들 가운데서 존경을 받을 것임이요, 연약한 자들은 저주받았나니, 그들이 흔적도 없이 지워질 것임이라. 담대한 자들은 복이 있나니, 그들이 세상의 주인들이 될 것임이요, 청렴하고 겸손한 자들은 저주받았나니, 그들이 갈라진 굽들 아래서 짓밟힐 것임이라...압제자들은 복이 있나니, 사회 부적격자들이 그들 앞에서 달아날 것임이요, 영이 가난한 자들은 저주받았나니, 그들이 침뱉음을 당할 것임이라!
(The Satanic Bible, p.34)


비록 "힘"을 참된 현실로 주장하는 데 있어서 해리 포터가 이 정도까진 가지 않았을지라도, 포터가 한 아이의 손을 잡고 걸어가는 이 길은 결국 사탄의 성경이 외쳐대고 있는 곳에서 끝날 것이다.



7. 신비주의적 능력들을 악용하는 이들과 전투를 치르며 그것들을 선을 위해 사용하라.


해리는 마법사이며, 수정 구슬과 차 이파리들을 이용한 점술과 다른 신비주의적 수법들을 배우고 있는 중이다. 그는 영웅이며, 자신이 가진 흑암의 능력들을 가지고 암흑 세계의 더 큰 권세, 즉 역시나 마법사와 마녀였던 부모를 죽인 그 권세와 싸움을 벌인다.

해리 포터의 저자는 대담하게도 해리를 호그와트 마법과 마술 학교라 불리는 마법을 전수하는 학교에 출석하게 한다. 여기서, 해리는 오컬트의 능력을 인류의 '선'을 위해서 사용하는가 하면, 그것을 가지고 그와 동일한 능력들을 가지고 '악'의 편에 서려는 자들을 적극적으로 대항하기도 한다.

이것은 보통 '백색 마술(White Magic)'과 '흑색 마술(Black Magic)'으로 알려져 있는데, 해리 포터는 하얀 마법을 사용하는 자이다. 그러나, 비록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 이 백색 마술과 흑색 마술 사이의 전투를 그대로 수용한다 할지라도, 진짜배기 사탄 숭배자들은 이렇게 말하며 그런 발상에 콧방귀를 뀌어댄다는 것을 알라.

"사탄 숭배 사상(satanism)에 경계선이란 없다. 다시 말해, 그것을 돕기 위해 사용하든 문제를 일으키는 데 사용하든 마법은 마법일 뿐이다...그러한 모든 것은 모두 사탄이 관장하는 것이다."(사탄의 성경, p.51-52) 따라서, 만일 해리 포터를 읽는 아이들이 사람들을 '돕기' 위해서 사용되는 백색 마술을 정당한 것으로 받아들인다면, 그 아이들은 자신들이 사탄을 곧장 섬길 수 있는 길을 따라 끌려내려가고 있다는 것을 미처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종말이 되면, 너무도 선하게 보이는 초자연적인 속임수가 등장해서 가능하다면 하나님께서 택하신 이들도 속이려 들 것이라고 예수님께서 예언하신 것에는 하나 거짓을 찾아볼 수 없다(마 24:4,11,24).


속임수는 말세를 특징짓는 "순도 우량 증명서"이고, 해리 포터와 같은 책들은 아이들을 영원한 파멸로 이끌고 가는 피리부는 사나이 노릇을 하고 있는 것이다.


다음으로 우리가 관심을 둬야 할 것은 해리 포터에 등장하는 S자 모양의 '번개' 표시인데, 나는 이 번개 표시가 정확히 위치한 곳이 그의 두 눈 사이에 있는 세 번째 눈의 자리라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다.


왜냐하면, 흥미롭게도 이것은 성경이 거짓 선지자가 사람들로 하여금 신체 부위 중 어디에 짐승의 표를 받도록 할 것이라고 말씀하는 두 위치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계 13:16-18).

사탄주의는 온통 번개 표시로 가득 차 있으며, 그것은 아돌프 히틀러의 SS(Schutzstaffel; 나치스 독일의 친위대)에 의해 2차 세계 대전 중에 강력하게 사용되었을 정도다. Dr. 캐씨 번즈(Cathy Burns)는 자신의 책 "프리메이슨과 오컬트의 상징들(Masonic and Occult Symbols Illustrated)"에서 말하기를, 번개 표시는 마법계에서도 "사탄의 S"라고 알려져 있다고 하면서, 이 번개 표시를 사용하는 겁도 없이 사탄을 숭배하는 록 그룹들(Kiss, Black Sabbath, AD-DC, Raven, Metallica, Krokus, Judas Priest, Keel, Bowie)을 리스트에 올려 놓는다

(Schutzstaffel; 나치스 독일의 친위대)에 의해 2차 세계 대전 중에 강력하게 사용되었을 정도다.

Dr. 캐씨 번즈(Cathy Burns)는 자신의 책 "프리메이슨과 오컬트의 상징들(Masonic and Occult Symbols Illustrated)"에서 말하기를, 번개 표시는 마법계에서도 "사탄의 S"라고 알려져 있다고 하면서, 이 번개 표시를 사용하는 겁도 없이 사탄을 숭배하는 록 그룹들(Kiss, Black Sabbath, AD-DC, Raven, Metallica, Krokus, Judas Priest, Keel, Bowie)을 리스트에 올려 놓는다.

그러나, 번즈 박사가 잊지 않고 우리에게 말해주는 것은 그 번개 표시의 진짜 기원이다.

"이 들쭉날쭉한 표시는 또한 자신들의 사탄적 테러를 나타내려는 나치 S.S.에 의해 사용되었습니다. 그 표시는 하늘에서 쫓겨나 땅으로 번개처럼 떨어지는 사탄의 능력을 나타내지요. 아시다시피, 사탄 숭배자들은 아마겟돈 전쟁에서 예수 그리스도와 그의 성도들을 진멸시켜 하나님의 보좌를 성공적으로 공격함으로써 루시퍼/사탄과 그의 군대가 처음의 패배를 뒤엎을 것이니 이제 두고 보라며 승승장구 맹세를 해대고 있습니다." 라고 말하며,마술.마법과 신세계질서에 관하여 성도들은 경계해야 한다고 번즈박사는 강조하고  있다


2005.05.01
ⓒThe Christian Tribune

 

 

http://www.kctn.net/cm/Theology/Theology_view.asp?N_Idx=64

 

To Potter or not to Potter Video

New Video from Bill Schnoebelen

Updated and expanded version of Schnoebelen's highly successful earlier video. This is four full hours of teaching about the Harry Potter phenomenon and what parents should do about it. This has tons of new material, including information on the Potter film. It is also presented in a dynamic, town hall forum-type format. Cutting Edge has seen this video and can attest to the volume and depth of information included. Bill begins the video with some of his Satanic background so that all watching can see that he speaks from a position of experience in Witchcraft and Satanism. It is filled with well researched information that will help you in dealing with friends or church members who feel they can read and watch Harry Potter and still have a good relationship with God. The format includes questions from the audience which are fielded by Bill and Wendell. Even if you are well read on this subject you will learn many new things from this video.

 


  • HARRY POTTER CONDITIONING KIDS TO LOVE MAGICK, WITCHES, AND TO ADOPT THE VALUES AND ATTITUDES OF THE 'COMING GREAT ONE'!

  • HARRY POTTER -- FUNDAMENTAL UNDERSTANDINGS

  • HARRY POTTER -- REALITY OR JUST FANTASY? OR BOTH?!

  • DEMONIC SPIRIT OF DECEPTION IS RAMPANT AMONG MEN POSING AS CHRISTIAN LEADERS

  • PAGANS ARE BRAGGING THAT LUCIFERIC SHOWS ARE CAUSING AN EXPLOSION OF PEOPLE SEEKING TO BECOME WITCHES AND WIZARDS!

  • HARRY POTTER -- HOGWART'S SCHOOL OF WITCHCRAFT AND WIZARDRY'S REQUIRED BOOK LIST FOR START OF SECOND YEAR

  • HARRY POTTER'S CHAMBER OF SECRETS DEPICTS KILLING, CUTTING UP, AND STEWING HUMAN BEINGS!

  • TWO MORE CHRISTIAN-ORIENTED ORGANIZATIONS RECOMMEND HARRY POTTER BOOKS -- WITCHCRAFT IN THE NAME OF JESUS !

  • CHARLES COLSON REVEALS HIS TRUE INNER HEART IN HIS DEFENSE OF HARRY POTTER'S MAGIC AND OTHER WITCHCRAFT

  • BOOKCOVERS OF TWO HARRY POTTER BOOKS DISPLAY AN OCCULT SYMBOL OF ANTICHRIST!

  • HARRY POTTER BOOKS -- ANOTHER SUPERB REASON TO PULL YOUR PRECIOUS CHILDREN OUT OF PUBLIC SCHOOLS

  • MAJOR DISCOVERY IN HARRY POTTER BOOKS! USE OF VIVID COLORS NOW UNDERSTOOD AND THEIR MYSTERY UNRAVELED.

  • HARRY POTTER AUTHOR USES IMAGERY FROM THE MOST IMPORT!!ANT ALCHEMY BOOK IN EXISTENCE, A BOOK WRITTEN IN 1459!

  • The Order of The Phoenix

    Return to:

  • 출처:크리스찬트리뷴[ www.kctn.net ]

     

    출처 : 늘푸른 광야의 소리
    글쓴이 : 초산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