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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길은 바빌론으로 통한다.

은바리라이프 2008. 7. 18. 14:59
모든 길은 바빌론으로 통한다.
 
                바벨론 (Babylon)
 
종교는 단지 두 가지가 있을 뿐이다.
 
(1) 그분의 말씀인 성서에 표현된 전능하신 하나님의 진리의 종교와,
 
(2) 다른 모든 종교. 이 두 가지 종교가 혼합되면 끔찍한 결과가 필연적으로 나타난다.
 
바벨론(Babylon)은 계시록 17:1-6에 따르면 거짓 종교의 근원이다.
 
요한이 계시록을 기록할 당시, 도시로서의 바빌론은 이미 멸망되어 폐허로 남아 있었는데, 구약의 이사야 13:19-22과 예레미야 51-52장에서 예언된 바와 같다.
 
도시 바벨론은 멸망되었지만, 그 종교적 개념과 관습은 전 세계적으로 퍼져나갔다.
 
오늘날의 수많은 거짓 종교는 그 기원을 고대 바벨론에 두고 있다.

랠프 우드로(Ralph Woodrow)는 그의 저서 불가사의한 바벨론 종교(Babylon Mystery Religion)
(1966에 초판 발행되었으나 현재는 절판됨)에서 고대 바빌론의 관습과 가르침 및 그에 상응하는
현대의 로마 카톨릭과 그의 프로테스탄트 딸들에 대해 명확하게 추적한다.
 
바벨로니아의 개념들은 공언하는 그리스도교와 결코 분리되어 있지 않다.
 
바벨론에서 유래한 거짓 교리들이 이름뿐인 그리스도교에 너무나 깊숙이 침투되어 있기 때문에,
바벨론주의를 피하기 위해 우리는 조심스럽게 이 문제를 연구하지 않으면 안 된다.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는 바벨론의 개념들로 향하는 저항할 수 없는 조수를 맞이하고 있다.
 
너무나 많은 신자들이 로마와 바벨론으로 통하는 여러 도로 중 하나를 따라 가고 있다.
 
이제 우드로(Woodrow)의 훌륭한 책 불가사의한 바벨론 종교(Babylon Mystery Religion)의 개요를
약술하고자 한다.
 
        니므롯 세미라미스
 
전설은 입증하기 어려운 반면에, 그릇됨을 증명하기는 거의 불가능하다.
 
창세기 10:8-10 에 따르면 주님을 대항하는 강력한 사냥꾼인 니므롯(Nimrod)은 도시들을 인간이
다스리는 왕국으로 조직한 최초의 사람이다.
 
니므롯(Nimrod)이란 말은 “그가 반역했다”를 의미하는 마라드(marad)에서 유래했다.
 
                         니므롯(Nimrod)
 
전설에 따르면 니므롯(Nimrod)은 자신의 친어머니인 세미라미스(Semiramis)와 결혼 했다.
 
    세미라미스 (Semiramis)
 
니므롯(Nimrod)이 죽은 후 세미라미스(Semiramis)는 니므롯(Nimrod)이 태양신의 아들이라는 주장을 했다.
 
세미라미스(Semiramis)는 나중에 담무스(Tammuz)라는 아들을 낳게 되는데, 세미라미스(Semiramis)
는 그를 초자연적으로 임신한 약속된 씨인 “구세주” 니므롯(Nimrod)이 환생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세미라미스(Semiramis)는 모자를 숭배하는 종교를 발전시켰다.
 
“불가사의한” 종교를 발전시키기 위해 상징물들이 사용되었다.
 
니므롯(Nimrod)은 태양신(바알-Baal)이라고 생각되었기 때문에, 이곳 지상에서의 그의 현시는 불이라고 생각되었다.
 
달리 말하자면, 니므롯(Nimrod)은 태양의 형상과 물고기, 나무, 기둥 및 동물에 의해 상징되었다.
 
 
DAGON, a Babylonian/Philistine god and his Priest...
 
 
 
The POPE of the Roman Catholic Church...
 
 
 
 
 
태양신의 아들인 담무스(Tammuz)금송아지 로 표현되었다.
 
 
그리하여 인류는 로마서 1:21-26에서 말하는 것처럼 창조주가 아니라 창조물(피조물)을 숭배하는
종교를 따르게 되었다.

니므롯(Nimrod)-세미라미스(Semiramis)-담무스(Tammuz)에 관한 전설이 역사적으로 온전한지 않은지는 중요하지 않다.
 
그 전설의 결과는 오늘날 인류 전반이 바빌론 종교의 이러저러한 변형을 따르고 있다는 것이다.

가장 크고 가장 오랫동안 인류 세상을 지배해 온 제국인 로마는 자신이 정복한 여러 지역들의 종교들
을 받아들였다.
 
그 모든 종교들에는 공통점이 있는데, 그 이유는 그것들 모두가 바벨론에 기원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그와 같은 관습들은 공언하는 그리스도 교회에 침투하여 그 교회를 압도하였으며, 나중에 로마 자체에
의해 보급되었다.
 
      모자 숭배, 마리아 (Mary) 숭배

백문이 불여일견이다.
 
여러 이교 관습의 공통적인 기원에 의문이 생길 때, 유사성을 뚜렷이 보여주는 그림들이 여러분을
확신시킬 것이다.
 
여러 이교에서 모자 숭배를 하고 있는데, 데바키(Devaki)와 크리슈나(Crishna) (인도),
이시스(Isis)와 호루스(Horus) (이집트), 비너스(Venus) 혹은 포투나(Fortuna)와
주피터(Jupiter) (로마) 등등이다.
 
본질적으로는 동일한 신과 여신에게 나라마다 다른 이름을 붙였다.
 
 
         데바키(Devaki)
 
       크리슈나(Crishna)
 
                      이시스(Isis)
 
                  호루스(Horus)
 
               비너스(Venus)
 
                          포투나(Fortuna)
 
                         주피터(Jupiter)
 
모신 혹은 “하늘의 여왕”이 기적적으로 한 아들을 낳는 것으로 언급된다.
 
사사기 2:13, 10:6; 사무엘상 7:3-4, 12:10; 열왕기상 11:5; 열왕기하 23:13; 예레미야 44:17-19 에 따르면 고대의 이스라엘도 종종 이 거짓 종교를 따랐으며 끔찍한 결과를 당했다.
 
에베소(Ephesus)에서는 세미라미스(Semiramis)가 젖가슴이 여러 개인 여신인 대모 디아나(Diana)
숭배를 받았다.
 
 
                          As a child Jupiter asked Diana
 
사도행전 19:27 에 따르면 아시아 전역과 전 세계에서 이와 같은 형태의 모자 숭배 를 따랐다.
 
 
 
 
초기 그리스도교회에는 마리아 (Mary) 숭배 따위가 전혀 없었다.
 
카톨릭 백과사전조차도 (“동정녀 마리아” 항목, pp. 459-460) 기원 1세기에는 마리아 숭배의 흔적을
 
찾을 수 없다고 말한다.
 
4세기경 콘스탄틴 (Constantine) 황제 때 여신으로서 마리아(Mary)를 숭배하고 마리아 감실에 과자를
 
바치는 일이 공언하는 그리스도교로 도입되었다.
 
기원 431년의 에베소 (Ephesus) 공의회에서 마리아 (Mary) 숭배가 공식화되었다.
 
 
 
                    마리아 (Mary)
 
카톨릭 교인들은 마리아 에게 기도를 하고 마리아 에게 촛불을 켜며 마리아의 형상을 가지고 있는데
 
모두 이교의 상응물에서 직접적으로 유래한 것들이다.
 
이집트의 여신인 이시스 는 가톨릭 교인들이 마리아 를 부르는 것과 똑같이 하나님의 어머니 로 알려
 
져 있었다.
 
 
                    이시스 (Isis)
 
우리의 그리스도교 내의 이교 쪽에서 웨이골 은 그리스도교가 승리를 거두었을 때 이와 같은 그림들과
 
형상들과 어린 그리스도를 안은 성모 마리아의 형상이 되었고 그 계속성상의 단절은 전혀 없었으며
 
사실상 이와 같은 물체들 일부가 전자를 나타내는 것인지 후자를 나타내는 것인지 구별할 수 있는
 
고고학자들은 현재 없다 고 말한다.
 
이교에서는 어머니가 아들보다 더 크게 혹은 더 많이 숭배되었다 저명한 로마 가톨릭 필자인 알폰수스
 
리구리 는 마리아 에게 하는 기도가 그리스도에게 하는 기도보다 더 효과적이라고 역설했다.
 
마리아 는 죄 없이 태어난 원죄 없는 잉태 하늘의 여왕 하나님의 어머니 로 신격화되는데 이교 숭배자
 
들이 이시스, 비너스, 아스다롯 등을 신격화한 것과 똑같다.
 
 
 
 
 
예수께서는 마리아가 다른 인간보다 우월하다고 가르치지 않으셨다.
 
누군가가 그의 어머니와 동생들을 언급했을 때 예수께서는 누가 내 어머니냐 누가 내 형제들이냐 라고
 
물으신 다음 손을 내밀어 제자들을 가리키며 말씀하시기를 보라 내 어머니요 내 형제들이니라 누구든
 
지 하늘에계신 내 아버지의 뜻을 행하는 그 사람이 내 형제요 자매요 어머니이니라 고 마태복음에서
 
말씀하셨다.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사람은 마리아 와 동일한 수준에 있다.
 
마리아에게 하는 기도와 밀접히 연관되어 있는 것은 개의 작은 염주와 한 개의 굵은 염주로 이루어진
 
묵주이다.
 
 
 
                   카톨릭 묵주 (Roman Catholic Rosary)         
 
                            
 
묵주의 끝에는 마리아 가 새겨진 메달이 달려 있는데 메달 끝에 십자가가 있는 짧은 사슬이 달려 있다.
 
기도 계수기 혹은 묵주의 사용은 이교의 거의 보편적인 관습이다.
 
니네베 로부터 인도 와 중국 에 이르기까지 염주는 숭배의 일부로 사용되었다.
 
 
               불교 염주  (Buddhist rosary)
 
페니키아인들 은 기원전 년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 모신인 아스타르테 를 숭배할 때 묵주와 유사
 
한 염주 사슬을 사용하였다.
 
 
                    아스타르테 (Astarte)
출처 :peacemaker 원문보기 글쓴이 : Peacemak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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