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뉴스/문화읽기

전염병... 성경의 예언을 인용하면서...

은바리라이프 2009. 10. 27. 16:55

전염병... 성경의 예언을 인용하면서... [4]

  • 박기선 gi7**** 박기선님프로필이미지
    • 번호 490794 | 09.05.21 14:01 IP 114.205.***.38
    • 조회 137 주소복사

    신종 플루로 인해 전세계가 두려움에 떨고 있다.

    그래서 나는 성경에서는 어떻게 이야기 하고 있는가를 저번에 글을 올린적인 있다.

    그러나 나는 이 신종 플루보다는 요한계시록에 나와 있는 전염병에 더 치중하고 있다.

    왜냐면, 이 신종 플루의 예언에 대해서는 "이는 저가너를 새 사냥꾼의 올무에서와 극한 염병(전염병)에서 건지실 것임이로다" 고 말씀하고 계시기 때문에.... 비록 스페인 독감으로 5천만명이나 죽었고...

    점점...지금 상황이 더욱 악화 되고는 있지만....우리를 건지실 것이라고 믿는다.

     

    그런데 그 뒤를 이을 전염병.."다섯째가 그 대접을 짐승의 보좌에 쏟으니 그 나라가 곧 어두어지며 사람들이 아파서 자기 혀를 깨물고 아픈 것과 종기로 인하여 하늘의 하나님을 훼방하고 저희 행위를 회개치 아니하더라" 는 말씀에서 이 병이 위력을 떨칠것으로 보여진다. 왜냐면 이 질병은 요한계시록의 진노의 대접들 (큰 환란)중에 다섯번째로 기록이 되어있기 때문이다. 즉, 재앙중에 재앙이라는 것이다.

    그럼 이 질병은 무엇일까? 아직 발병이 되지 않을 것일까?

    요즘 MRSA라는 전염병이 미국에서 돌기 시작했다. 그리고 해마다 2만명 이상이 죽고있다.

    한해 2만명이나 죽어가고 있는데도 이상할 정도로 언론에서 떠들지 않는다.

    신종플루가 이렇게 많이 죽지 않았는데도 난리인것에 비하면 말이다.

    그것은 전염 속도 때문이다. 신종플루는 급속도로 전염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조용히 퍼지고 있는 이 MRSA 전염병에 촉각을 세워야 할것이다.

    혹시 이질병이 예언의 질병이 아닐까? 왜냐면 일단 피부에 종기 같은 증상이 비슷하고

    나중에는 혀가 말려든다고 하기 때문이다. 증상이 너무 비슷하다.....

    더 지켜 봐야 할 사항이지만.. 이질병이 항생제 오남용으로 생긴 슈퍼 바이러스이니 만큼

    조금 아프다고 무조건 병원으로 달려가서 약부터 먹는 습관을 버리고..

    우리모두 항생제 오남용을 하지 말아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