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2/메모

김일부 대성사와 탄허스님의 대예언 / 에드가케이시의 미래 예언

은바리라이프 2007. 8. 10. 16:54
 tag:blog.daum.net,2007:kks2006.10436920 hyeon76@daum.net (9천년 역사의진실) 2007-05-10T21:16:30Z 2007-05-10T21:16:30Z

     [패널]김일부 대성사와 탄허스님의 대예언


^^

tag:blog.daum.net,2007:kks2006.10436810 hyeon76@daum.net (9천년 역사의진실) 2007-05-10T21:07:38Z 2007-05-10T21:07:38Z  에드가케이시의 미래 예언

 

 

미국이 낳은 가장 위대한 20세기의 예언가, 에드가 케이시는 1877년 3월 18일 켄터키 주의 홉킨스빌 근처에 있는 한 농장에서 태어났다.

 

  고독한 인간으로 한평생을 살았던 케이시는 어릴 적부터 성경 읽기를 좋아하고 항상 신을 경외하는 충실한 기독교 신자였다. 케이시는 천성적으로 감각이 예민하여 정원에 있는 자라지 못하는 꽃에게 말을 걸어 자랄 수 있게 하는 능력을 지닌 소년이었다. 영계의 존재와 통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닌 케이시는 인간에게 신의 목적을 이해시켰다고 한다.

  케이시는 잠을 자고 있을 때 잠재의식으로 말하는 방식으로 영적능력을 지니고 있었다. 그는 불치병 환자를 고쳐주는 기적을 행하기도 하였다. 그는 인류의 미래를 세계적인 대변동,지진,지구 자체의 대 이변등을 들어 예언하였다.

 

  케이시는 우선 아메리카 대륙의 분할을 예언하였다. 케이시는 로스엔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뉴욕의 대부분이 파괴될 것이라고 말하였으며 로스엔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는 뉴욕보다 먼저 파괴될 것이라고 말하였다.


 

 

   케이시의 예언들을 종합하여 본다면 대도시의 파괴는 폭탄에 의한 것이아니다. 그것은 불가피한 자연현상에 의해서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미국 동해안 지역이 서해안 지역이나 중앙부와 마찬가지로 혼란에 빠질 것이라고 예언했다. 그리고 미국 서부의 대지가 갈라져 버릴 것이라고 예언했다.

 

   케이시는 일본의 대부분이 바다 속으로 침몰할 것이라고 예언했으며 유럽은 북부지역이 순식간에 변할 것이라고 예언했다. 또한 소련은 공산주의가 붕괴된 후에 각자가 자기 민족을 위해 살아야 한다는 원칙이 생겨날 것이라고 했다. 중국은 여러 계급과 교파를 통합하게 될 것이고 민주주의의 길을 갈 것이라고 말했다.

 

  에드가 케이시는 고대 전설의 대륙 아틀란티스가 다시 도래한다고 하였다. 그리스의 철학자 플라툰에 의해 재기된 아틀란티스의 존재여부는 힌두어에서도 발견되어진다.

  고도로 발달된 문명을 지닌 전설의 아틀란티스는 3차례에 걸쳐 파멸의 위기를 맞이하였는데 이 지상낙원이 파멸된 결정적인 원인을 케이시는 거대한 자연의 힘과 인간의 파괴력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당시 대호수 (노아의 방주)를 피해 살아남은 사람들이 세계 곳곳으로 퍼져 아직까지 생존해 온다고 전한다. 에드가 케이시는 이런 전설적인 이야기들을 이렇게 전한다.

 

 멕시코의 전설에는 옛날에 아즈타란이라는 대륙에서 사람들이 왔다는 기록이 있는데, 이 명칭은 아틀란티스의 변형이라는 것이다. 마야 문명의 기록 중에 치란 바람(차라콥차)라고 하는 책에는 대홍수에 대한 상세산 기록이있다. 각종 재앙의 시초와 가까워지면 하나로 기록된 세 개의 장소가 유일신을 알기 위한 사람들에게 열릴 것이다. 그런 후에 하나의 신전이 다시 도래할 것입니다.

 

케이시는 지구회전축의 변화가 1936년 이미 시작되었다고 예언했다. 그리고 그는 그러한 변동이 지구 지축변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말하였다.

 

 케이시의 예언을 과학적으로 연구한 지질학자는 케이시의 예언과 프랑스의 고생물학자 큐비에의 과학적 분석이 너무나 유사하다는 것을 이야기했다. 그가 이야기한 내용은 이렇다.

"큐비에에 의하면 대재해의 주원인은 '지구의 경사'이며 그 결과로서 대변동에 의해서 한때 사막이었던 지역이 대양이 되고, 바다였던 지역이 건조지대가 되었다" 라고 한다.

 

  한마디로 지상에서 재앙이 일어나는 근본원인은 지구 자전축의 변동 때문이라는 사실이다. 이러한 예언은 여러 예언가에게 나타나는 공통적인 사실이다.에드가 케이시가 전하는 지축의 변화는 이렇다.

 

"동양에서 전설처럼 전해져 내려오는 상전벽해의 천지개벽설과 대단히 유사합니다"

또한 케이시는 극점 이동의 서곡으로 '북극 및 남극지방의 대변동' 과 열대지역의 화산폭발에 대해서도 말했다. 그는 이러한 개벽의 시기에는 각 개인의 선택의 자유는 없다고 말했다. 지축의 변화의 시기에 에드가 케이시는 지금까지 예언한 모든 내용이 1958년에서 1998년에 걸쳐 이루어지게 된다고 말하고 있다.그러나 그의 이러한 막연한 말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천지의 대변화를 일으키는 우주변환의 순환주기에 대한 내용이다.

 

그가 한 말은 이렇다. "극이 이동합니다.극의 이동이 생길 때 새로운 싸이클이 생깁니다. 이는 곧 재조정의 시기가 시작되는 것입니다. 지축의 극히 미미한 이동도 지가에는 중대한 결과를 가져옵니다. 오늘날 이 땅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사람들에게 신의 찬란한 날이 가까이 왔다는 것을 알려줄 것, 또 믿지 않는 사람들은 그들의 경험에 의해 이제 일어나려는 현상을 알려 주는 것 들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동양의 우주관적인 소견을 피력한 그도 끝내는 지구의 자전 축이 어떠한 원리로서 변화운동을 하게 되는 것이며, 어떠한 모습으로 바뀌게 되느냐하는 문제의 핵심에 대해서는 한 마디 언급도 하지 못했습니다.

 

위대한 예언자들이 들려 준 개벽에 대한 모든 신비는 우주운행의 순환섭리를 해명함으로써 비로소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