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서브웨이'를 꿈꾸는 젊은이들에게 조언을 해준다면.
"소비자의 만족과 직원의 성장에 집중하세요. 사업이 성장하기 위해선 돈을 버는 게 아니라 '고객'을 벌어야 합니다. 또 직원은 당신의 대표자이자 모든 고객과의 접점이라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전 17세에 창업을 하면서 경험도 배움도 없이 시작했습니다. 시행착오를 통해 배웠습니다. 실수는 모두 발전하는 과정에서 고쳐지게 마련입니다. 용기를 잃지 마십시오."
'기타2 > 메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비자고발' 유아용 물티슈 위험성 고발 피부질환 유발 가능성 (0) | 2011.11.14 |
---|---|
[스크랩] 절약형 티슈케이스 만들어 봐요! (0) | 2011.10.27 |
요즘 전자파 잡는 '콘센트'가 불티나게 팔려나가는 까닭은… 기사입력 2011.08.01 서영진기자 artjuck@etnews.com ▶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0) | 2011.08.02 |
SICAF 2011 (0) | 2011.07.20 |
소설 쓰기에 매우 유용한 팁 (0) | 2011.07.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