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뉴스/문화읽기

신종플루 퇴치는 권세있는 우리에게 달려있다 (밥존스 & 바비코너)

은바리라이프 2009. 10. 16. 19:41

신종플루 퇴치는 권세있는 우리에게 달려있다 (밥존스 & 바비코너)

 

밥 존스의 말씀 중에서 --------------------------------

 

 

밥 존스 : It’s the time that y’all have got to change your intercession

여러분 모두가 중보기도를 바꿔야 할 때입니다

For you’ve been more or less asking or begging

왜냐하면 여러분은 지금까지 구하거나 또는 간청하는 기도를 해왔습니다

Now you must start proclaiming it as sonship

지금은 아들의 신분으로서 그것을 선포하기 시작해야만 합니다

You understand that?

이해하시죠?

Well there’s a maturity that came there

그런데 그것과 함께 오는 것이 성숙입니다

And when you were a child you responded as a child

여러분이 어렸을 때는 어린아이와 같이 반응했었죠

But y’all have come of age

하지만 여러분 모두가 성년이 되었습니다

And therefore it’s totally a different response that you need to make

그러므로 여러분은 완전히 다른 반응을 보여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You need to wait for Him to speak to you here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 말씀하시도록 기다려야 할 필요는 있습니다.

But you don’t ask anymore – that would be doubting – but you got it

하지만 여러분은 더이상 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의심하는 것이 될 수 있습니다.

You begin to proclaim it

선포하기 시작하십시오.

Uh, y’all have got promises from the past over there – all of you.

여러분 모두는 지난 세월동안 받은 약속들이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 말입니다.

I just see you in a large group

여러분이 큰 그룹 안에 있는 것을 봅니다

Start contending for it. Demanding it.

그것을 얻기 위해 싸우기 시작하십시오. 청구하기 시작하십시오

The kingdom of heaven suffers violence.

천국은 침노를 당합니다.

And the desperate take it by force

그리고 침노하는(절박한) 자는 그것을 빼앗게 됩니다.

 

And one of the things especially in South Korea you need to do is to take authority over viruses.

남한에서 특별히 여러분이 할 일중 하나는 바이러스를 대항하여 권세를 취하는 것입니다.

The enemy means to put a virus over the South Kor- whether it be North and South Korea.

원수가 남한과 북한에 바이러스를 퍼뜨리려고 작정하였습니다.

The bird flu is only one of them.

조류독감이 그것들 중의 하나에 불과합니다.

Sons have authority over it. Sons and daughters have the authority to kill it

아들들은 그것을 제어할 권세가 있습니다. 아들들과 딸들은 그것을 멸할 권세가 있습니다.

Or curse these viruses.

또는 이러한 바이러스를 저주할 권세가 있습니다.

So that means takin’ authority over it.

그것은 바이러스를 향해 권세를 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And that Shepherd’s Rod is like the church has got to raise up and take authority over the weather patterns.

저 “목자의 지팡이”(밥 존스의 책)도 교회가 일어나서 날씨의 패턴(유형)에도 권세를 취할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And y’all are of age.

여러분 모두가 성년이 되었습니다.

So if you’re of age, then you have a new responsibility on you.

여러분이 성년이 되었다면 여러분에게 새로운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And y’all are gonna be judged by how you respond to these things.

여러분 모두는 이러한 것들에 어떻게 반응하였는지에 따라서 심판을 받게 될 것입니다.

If you don’t take authority of it, your judge is you’re gonna get it

여러분이 권세를 취하지 않으면 여러분의 심판은 바이러스를 얻게 되는 것입니다.

But if you do take authority of it Nobody gets it.

하지만 여러분이 바이러스에 대한 권세를 취하면 아무도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을 겁니다.

 

 

 바비 코너 말씀 중에서 ----------

 

이것은 저에게 수차례 벌어졌던 이야기입니다. 여러분이 무엇인가 이야기하시면 그것을 하나님이 생겨나게 하십니다.

바로 이런 사건들이 일어나게 됩니다. 미국에서 98차례정도의 산불이 난적이 있습니다. 

아무도 불을 끌 수 없었을 정도였습니다. 140만 불의 돈을 투자해서 불을 끄려고 했었습니다. 30도가 넘는 더운 여름에 일어난 일이었습니다.

 

제가 한 모임 가운데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려고 하고 있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바비야, 너가 산불이 타고있는 걸 언제까지 내버려 두고있을 참이냐”

제가 주님께 말씀드렸습니다. “전 제가 거기에 책임이 있는줄 몰랐는데요”

주님께서 말씀하시길 “그럼 누가 책임이 있다는 말이냐?”

 

성경에서 말하길 “하늘은 여호와의 하늘이라도 땅은 사람에게 주셨도다(시 115:16)” 고 말씀했습니다.

제가 이상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주님 제가 뭘 하길 원하십니까.

 

‘강단으로 나와서 사람들 앞에 나와서 사람들에게 이렇게 얘기해라. 주님께서 저에게 이러한 산불이 있는 곳으로 보내셔서 제가

그곳에 서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예언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눈보라를 몰아치게 하셔서 불을 끌 것입니다.’

8월에 있었던 일입니다. 40도가 넘는 날씨였습니다. 그런데 주님께서 눈을 보낸단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주님께

주님 정말이세요?

 

주님께서 뭐라고 하셨는 줄 아십니까?

내가 너보다 훨씬 많이 확신하고 있다. 내가 말한 것을 행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네가 확신할 수 없으면 네가 들은 것을

그대로 행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거기로 갔습니다. 불이 타고 있었고 아주 큰 불꽃들이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아주 더웠습니다. 제가 손을 들었습니다. 제가 제 입으로 선포했습니다.

‘주님 우리에게 눈보라를 몰아치게 해 주시옵소서 그래서 이 불들을 꺼주시옵소서’

 

그 다음날 아침에 신문의 첫 면에 아주 큰 글씨로 ‘아주 놀라운 눈보라로 모든 불이 꺼졌고 일이 잘 처리되었다’라고 나왔습니다.

여러분이 무엇인가 선포할 때 선포한 것이 성취되게 되어있습니다. 여러분 말 안에 권세가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 이걸 믿으십니까?

바로 주님의 말씀이 여러분의 입에 놓여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