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분별/영 분별

베니힌은 제수이트 고용인

은바리라이프 2009. 8. 3. 19:22

베니힌은 제수이트 고용인

미국의 TV 오순절 신비주의 목사인 베니힌(Benny Hinn)은 성령님을 가장한 악령의 사도로 사탄을 위해
일하고 있다. 말세의 거짓 기적에 많은 사람들이 속을 것이라고 성경은 말씀하시는 바(살후2:3-12) 베니힌은 캐나다에서 그리스 정교회 출신이였으며 '죠지 베니어 퍼블릭 세컨드리 스쿨'에서 공부한 사람이다.


죠지 베니어(Georges Vanier)는 캐나다 예수회의 훈련을 받은 장군이었다. 죠지 베니어는 캐나다 몬트리올 로욜라 대학(Loyola College)에서 법률공부를 하였다.


이러한 예수회로부터 훈련받은 베니힌은 개신교 오순절 주의자들과 로마 카톨릭을 혼합시키고 성경말씀보다는 표적을 따르게 하여 사람들을 복음에서 멀어지게 하려는 바티칸 예수회의 지령에 따라 충실히 일하고 있다.


진실한 그리스도인들은 사탄의 미혹하는 영에도 자신의 복음을 지킬줄 알아야 할 것이다.
베니힌 외 빌리 그래함, 오랄 로버츠, 펫 로버트슨, 지미 스와가트, 로버트 슐러 등은 모두 프리메이슨 33도 계급으로서 개신교회를 파괴하기 위해 바티칸이 조종하고 있는 일꾼들이다.

"사랑받는 자들아 영마다 다 믿지 말고 오직 그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는지 시험하라 이는 많은 거짓 선지자들이 세상에 들어왔기 때문이라"(요일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