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뉴스/기독뉴스

부기총, 광복절 73주년 기념예배

은바리라이프 2018. 8. 28. 13:46

부기총, 광복절 73주년 기념예배


부기총2.JPG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총회장 이주형 목사)는 12(주일오후 5시 경기도 부천시 괴안동에 위치한 부천동광교회(류재상 목사)에서 '광복절 73주년 기념예배'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의 참된 해방의 기쁨을 나누고나라와 민족을 향한 사명을 재확인 했다.

  

총회장 이주형 목사(오정성화교회)의 환영사와 함께 상임회장 김윤하 목사(참빛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예배는 공동회장 이찬용 목사(성만교회)의 기도전도총무 김상헌 장로의히 11:13~16”성경봉독부천동광교회 성가대의 찬양증경회장 이규환 목사(오정목양교회)더 나은 본향을 사모하자는 제목의 설교전도위원장 이경일 목사(새빛교회) 헌금기도 등에 이어 특별기도 시간을 가졌다.


부기총3.JPG

대통령과 국가 지도자를 위해남북한 문제와 안보을 위해국가발전과 경제를 위해부천시 복음화와 지도자를 위해 각각 공동회장 송규의 목사최승재 목사김승민 목사이기도 목사가 맡았다.

계속해서 장로공동회장 송창섭 장로(은혜평강교회)의 내빈소개와 서울신학대학교 카펠라합창단(지휘자서은주 교수)의 특별찬양증경회장 차군규 목사(순복음부천교회)의 경축사서울신학대학교 노세영 총장의 내빈축사와 장덕천 부천시장의 인사서문교회 이성화 목사의 법인이사장인사공동부회장 동광교회당회장 류재상 목사의 인사사무총장 김채우 목사의 광고증경회장 김원교 목사(참좋은교회)의 축도가 있었다.

 

이날 특별히 광복절 73주년을 기념하면서 이평찬목사 찬양 콘서트가 진행되기도 했다복음가수 현진옥이원섭황지영등이 출연해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다.



부기총.jpg